HOME > 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불만..
운영자 2011.07.14 15:02 46 333
안녕하십니까! (주)푸르온 입니다.
 
항상 저희 회사의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이번 꽃빵제품 이물질과 관련하여서는 대단히 죄송스럽고 고개숙여 사과를 드립니다.
 
꽃빵제품의 경우 외주업체에 제조를 의뢰하여 저희 회사에서 판매하는 방식인 oem 제품입니다.
보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점검으로 이번과 동일한 이물질이 제품에 혼입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똑같은 상황이 발생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사항을 기록하여 주시면 보다 확실하게 원인을 규명하는대 도움이 될수 있사오니 고객님께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유통기한
  - 제품의 규격
  - 제품 구매처
  - 제품 구매일
 
 
다시한번 제품에 이물질이 혼입된 상황에 대하여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답변쓰기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