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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홍보센터

FAQ

Total : 4

A.

[클레임 처리절차]

1. 문제발생 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전화 : 041-544-4964~5 (상담시간 : 평일기준 오전9시 ~ 오후6시)

 - 서신상담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 풍세산단로 57

 - 홈페이지 상담 : 홍보센터 - 문의/제안 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2. 접수사항은 해당부서와 품질개선팀의 확인절차를 거친 후 즉시 개선 등이 이루어집니다.

3. 클레임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 피행에 대해 교환/환불을 해드립니다.

A.

푸르온 제품과 관련하여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제품개발과 관련하여 제안 및 협업 문의를 주시고자 하시면,

홈페이지의 홍보센터 - 문의/제안 페이지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바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온라인 입사 지원서 등록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신규 지원서 등록시 본인인증 후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2. 입사지원서 작성시 본인 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작성한 입사지원서는 마지막 단계까지 작성 후 저장이 되어야 지원이 완료됩니다.

4. 이후 입사지원서 수정은 설정한 본인 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가능하며,

공고마감 시간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A.

푸르온 제품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의 제품소개에서 상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041-544-4964~5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