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클레임 처리절차]
1. 문제발생 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전화 : 041-544-4964~5 (상담시간 : 평일기준 오전9시 ~ 오후6시)
- 서신상담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 풍세산단로 57
- 홈페이지 상담 : 홍보센터 - 문의/제안 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2. 접수사항은 해당부서와 품질개선팀의 확인절차를 거친 후 즉시 개선 등이 이루어집니다.
3. 클레임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처리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 피행에 대해 교환/환불을 해드립니다.